사진작가 Olivia Rae Harris
뉴욕에 기반을 둔 사진 작가 올리비아 헤리스 Olivia Rae Harris
Olivia Rae Harris (b. 2002 — 오하이오주 콜럼버스) 는 뉴욕에 거주하며 공부하는 예술가이다. 그녀는 현재 Parsons School of Design에서 사진학 학사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Harris의 사진은 삶의 행복한 순간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고요함과 유동을 통해 그녀는 초상화를 통해 짜릿한 친밀감을 만듭니다. 그녀는 렌즈 뒤에서 평화를 찾았고 그녀의 주제에 힘을 실어주고 활기차고 정직한 빛을 비추기를 희망합니다.
현재 Parsons School of Design에서 사진 학사 과정을 밟고 있는 작가. 헤리스의 사진 작업은 인생의 중간 단계에 중점을 두고 있고, 이는 그녀가 젊은 성인기에 경험한 개인적인 변화를 반영한다.
“ 교만 속에서 위안을 찾고, 위안 속에서 슬퍼하는 이야기입니다. 퀴어에서 안전을 찾고 안전 속에서 내 캐릭터의 죽음. 집에서 그들은 '오하이오는 연인들을 위한 곳이다'라고 말하고, 나는 평생 동안 자라온 침실의 거울에 비친 가장 작은 나 자신을 보기 위해 돌아옵니다. 연인과 함께 가장 솔직한 나 자신을 발견하고 있다. 내 연인에게서 나는 인간의 가장 정직한 모습을 발견했다. 내가 숨겨진 자신으로 지구로 돌아왔을 때, 나는 우리 삶의 아름다움과 비극에 대한 나의 가장 고양된 인식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https://www.instagram.com/oliviaharrisss/